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L 12R] ‘기성용 교체명단’ 스완지시티, 에버튼 전 선발명단 공개
이미지중앙

벤치에서 출격을 대기하게 된 기성용. [사진=프리미어리그 홈페이지]

[헤럴드경제 스포츠팀=임재원 기자] 우즈벡 전을 치르고 온 기성용에게 일단 휴식이 주어졌다.

스완지시티가 20일(한국시간) 구디슨파크에서 열리는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에버튼과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우즈벡 전을 승리로 이끌고 소속팀에 복귀한 기성용은 벤치에서 출전을 대기한다.

밥 브래들리 감독은 4-3-3 전형을 들고 나왔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파비안스키가 골키퍼 장갑을 끼는 가운데 닐 테일러, 조르디 아마트, 페데리코 페르난데스, 카일 노턴이 포백을 구성한다.

세 명으로 구성된 중원에는 르로이 페르, 잭 코크, 제이 풀턴으로 구성됐다. 공격진에는 페르난도 요렌테와 보르하 바스톤을 모두 투입 시키지 않고 시구르드손을 제로톱으로 세웠다. 양 쪽에는 웨인 라우틀리지와 모두 바로우가 시구르드손을 지원한다.

이에 맞서는 에버튼은 4-2-3-1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마르텐 스텔켈렌부르크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는 가운데 레이턴 베인스, 필 자기엘카, 애슐리 윌리엄스, 시무스 콜먼이 스완지의 공격을 막는다.

미드필더진에는 이드리사 게예와 제임스 맥카시가 더블 볼란치를 형성한다. 2선에는 야닉 볼라시에, 로스 바클리, 애런 레논이 배치됐고 최전방에는 절정의 골감각을 자랑하는 로멜루 루카쿠가 출전한다.

* 스완지시티(4-3-3): 파비안스키 - 테일러, 아마트, 페르난데스, 노턴 - 페르, 코크, 풀턴 - 라우틀리지, 시구르드손, 바로우

* 에버튼(4-2-3-1): 스텔켈렌부르크 - 베인스, 자기엘카, 윌리엄스, 콜먼 - 게예, 맥카시 - 볼라시에, 바클리, 레논 - 루카쿠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