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내 손 안의 부킹'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서비스 개시
이미지중앙
전국 골프장 예약을 모바일을 통해 손 안에서 편리하게,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골프장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 김영찬)는 31일 ‘골프존 필드부킹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전국 500여 개 골프장을 간편히 검색하여 가격, 거리, 테마별로 원하는 골프장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야디지북, 3D 코스 안내, 블로거 골프장 방문기 등 각종 골프장 정보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전체 골프장 중 100여 개 골프장을 대상으로 최대 70퍼센트 할인된 특가 예약도 가능하며, 특가 예약 횟수에 따라 단계별로 100% 리워드 경품을 지급한다. 첫 특가 예약 시 필드부킹 1만 원 할인권을, 10번째에는 보이스캐디를, 50번째에는 엘로드 골프클럽 풀세트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리워드 경품이 지급된다. 단, 리워드 경품 이벤트는 예약일 기준으로 내년 8월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골프존 필드부킹 앱을 설치하면 그린피 1만 원 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하며, 첫 특가 예약 후 라운드 완료 시 1만 원 할인권이 다시 추가 지급된다.

골프존 필드부킹 앱 설치 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필드부킹’으로 검색하면 된다.

골프존카운티 부킹사업팀 성지현 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골퍼들이 언제 어디서나 골프존 필드부킹 앱을 이용해 손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했다. 골프존 필드부킹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해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는 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필드부킹 이벤트 페이지(http://booking.golfzon.com) 및 모바일 앱에 나온다. [헤럴드스포츠=정근양 기자]

sport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