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지컬 ‘닥터지바고’ 오늘(27일) 프리뷰… 특별 이벤트 눈길
이미지중앙

뮤지컬 닥터지바고 포스터(사진=오디컴퍼니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희윤 기자] 6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닥터지바고’가 개막 전 프리뷰 공연을 진행한다.

오는 3월 2일 개막하는 뮤지컬 ‘닥터지바고’는 오늘(27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5회차 프리뷰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프리뷰 공연 기간에는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27일부터 3월 1일 총 5회차 프리뷰 공연 유료 관객 전원에게 스페셜 미니 손거울을 증정한다. 라라의 눈과 유리 지바고의 유고시, 유리와 라라가 서로를 향해 속삭이는 사랑의 노랫말이 새겨진 총 3종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돼있다.

프리뷰 공연 후 개막일 기준 열흘간 유료 관객 전원에게는 ‘닥터지바고 바우처(DOCTORZHIVAGO VOUCHER)’를 증정한다. 바우처에는 레일로드 패스(재관람 할인권)을 비롯한 특별 할인권, 공연장 현장에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권, 백스테이지 투어권 등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다.

러시아 혁명의 격변기를 살아간 의사이자 시인이었던 유리 지바고의 파란만장한 삶과 사랑을 그려낸 뮤지컬 ‘닥터지바고’는 류정한, 박은태, 조정은, 전미도, 서영주, 최민철, 강필석, 이정화 등이 함께한다. 27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5월 7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