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몬스타엑스, 오는 21일 완전체 컴백...성장스토리 마침표 찍는다
이미지중앙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21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컴백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21일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컴백화보를 공개했다.

14일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에 “MONSTA_X 몬스타엑스 TheCLAN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 20170321 COMEBACK”이라는 글과 함께 단체 화보를 게재했다.

화보 속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몽환적이고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화보는 더 클랜(THE CLAN Part.2.5)의 마지막 완결편으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THE CLAN(더 클랜) 2.5 부작은 아픈 청춘들의 성장스토리이다. 지난 해 5월 발매된 세 번째 미니앨범 Part.1의 콘셉트는 ‘LOST’. 상실과 아픔을 통한 클랜의 시작을 담아냈다. 이어 선보인 네 번째 미니앨범 ‘Part.2 GUILTY’에서는 부조리한 세상과 맞서 오히려 자신들의 순수함을 지켜나가는 스토리가 담겨있다. 또한 각각의 Part 들은 ‘LOST & FOUND’ ‘GUILTY & INNOCENT’라는 상반된 개념을 코드화 하여 프로덕션의 요소(EX. 두 버전의 앨범 발매)로 활용, 숨겨 놓은 단서들을 찾는 재미를 더했다.

몬스타엑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 투. 길티’(THE CLAN Part.2 GUILTY)로 10월 4일 기준 미국, 일본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뮤직비디오는 발매 당일 유튜브 100만뷰를 돌파했으며 중국에서도 공개와 동시에 100만뷰를 넘어섰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1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