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6 SBS 가요대전] 정은지·김세정·규현·육성재·윤종신, 명품 발라더 다 모였다
이미지중앙

‘2016 SBS 가요대전’에서 정은지, 김세정, 규현, 육성재, 윤종신이 발라드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2016SBS가요대전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정선 기자] ‘2016 SBS 가요대전’에서 정은지, 김세정, 규현, 육성재, 윤종신이 발라드 무대를 선보였다.

26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SBS 2016 SAF 가요대전’(이하 SBS 가요대전)이 유희열, 소녀시대 유리, 엑소 백현의 진행으로 생방송 됐다.

이날 정은지와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은 서로 다른 느낌의 발라드 무대를 꾸몄다. 정은지는 ‘하늘바라기’로, 김세정은 ‘꽃길’을 선보였다. 두 사람은 따뜻한 봄의 느낌을 연출했다.

이어 규현은 ‘블라블라’로 가을 감성을 물씬 느끼게 했다. 달콤한 보이스에 빼어난 미모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규현은 이후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로 비투비 육성재와 완벽한 호흡을 맞췄다. 뿐만 아니라 정은지와 김세정은 에디킴의 건반 반주에 맞춰 ‘탈진’ ‘오르막길’로 가창력을 뽐냈다.

이후 윤종신까지 합류해 선보인 ‘그래도 메리크리스마스’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재즈 선율에 녹아 든 따뜻한 가사가 듣는 이들의 가슴을 흔들었다.

한편 '2016 SBS 가요대전'은 지난 1997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은 만큼 젝스키스, 엄정화, 지드래곤, 씨엘(CL), 비와이, 엑소, 샤이니, 방탄소년단, 갓세븐(GOT7),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블랙핑크, 비투비, 빅스, 세븐틴, 씨앤블루, 씨스타, 여자친구, 에이오에이(AOA), 에이핑크, 에일리, 엔씨티(NCT), 이엑스아이디(EXID), 인피니트, 트와이스 등이 총출동해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