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결' 이국주 슬리피, 결혼 첫날부터 스킨십…시작부터 묘한 분위기
이미지중앙

(사진=MBC)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NEW커플 슬리피-이국주의 냉장고 앞 2단 '꽃고기 백허그'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두 사람은 살림을 처음 합친 날부터 스킨십을 시전, 이상적인 키 차이를 자랑하며 묘한 백허그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26일 슬리피-이국주의 백허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냉장고 앞에서 완전히 포개진 상태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특히 슬리피-이국주는 남녀의 이상적인 키 차이를 보여주며 커플 로망을 실현, 묘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것.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는 '우리 결혼했어요'에 NEW커플로 합류, 살림을 합치며 슬리피의 집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할 예정. 슬리피는 아내가 된 이국주를 위해 특급 선물을 준비해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슬리피는 "꽃보다 이게 더 좋지?"라며 이국주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들을 꽃처럼 만들어 선물했고 이에 이국주는 깜짝 놀랐으나 이내 "이거 어떻게 먹어~"라며 미소를 보여줬다는 전언.

특히 두 사람은 꽃고기로 인해 결혼 첫날부터 묘한 스킨십을 하는 등 완전한 하나의 합체를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NEW커플 슬리피-이국주의 달콤했던 첫 만남 현장은 오늘(2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