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정석X도경수,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부터 '런닝맨'까지…주말 장악
이미지중앙

(사진=CJ엔터테인먼트, SBS 방송 화면 캡처)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장영준 기자] 영화 '형'의 두 주연배우 조정석 도경수가 스크린에 이어 주말 안방도 접수한다.

오는 26일 KBS 2TV '연예가중계'를 통해 영화 '형'에서 인생 연기를 펼친 조정석이 시민들과 함께한 홍대 '게릴라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번 게릴라 데이트에서 조정석은 '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출연한 도경수와의 환상 호흡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조정석은 재치 있는 입담과 팬 서비스로 홍대 현장을 더욱 뜨겁게 물들였다는 후문. 유쾌함과 형처럼 든든한 매력을 겸비한 조정석의 '연예가중계' 게릴라 데이트는 26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어 27일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형'의 조정석 도경수가 초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브로맨스 하우스'의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조정석 도경수가 영화 속 내용처럼 애틋한 우정을 과시하는 한편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브로맨스를 지키기 위한 대결을 펼치며 맹활약했다.

촬영이 진행됐던 대구 현장에는 두 배우를 만나기 위해 팬들이 가득 메워 촬영 현장이 마비되었다는 후문. 영화에 이어 조정석 도경수의 남다른 형제 케미스트리는 27일 오후 6시 30분 '런닝맨'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