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럭키’ 대박 다음은 ‘형’”…개봉 전 예매율 전체 1위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재범 기자] 영화 ‘형’(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초이스컷픽쳐스 | 감독: 권수경)이 23일 전야 개봉을 앞두고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전체 1위를 휩쓸며 흥행을 예고했다.

‘형’은 23일 멀티플렉스 극장 체인 롯데시네마 및 예스24, 맥스무비, 네이버, 다음 등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1위에 모두 랭크 됐다. 특히 외화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사전’ 및 강동원 주연의 ‘가려진 시간>을 모두 제치고 1위에 오르며 이번 주말 박스오피스를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이번 예매율 1위는 ‘럭키’ 이후 다소 주춤한 한국 영화의 기운을 다시 불어넣고 있을 뿐만 아니라 코미디 장르의 흥행 부활탄을 쏘아 올린 ‘럭키’에 이어 코미디 흥행 릴레이를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조정석의 독보적인 코미디 열연은 그야말로 ‘납득이’ 캐릭터는 단숨에 잊게 해줄 재미를 선사해 ‘럭키’ 유해진과는 또 다른 흥행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예측된다. 특히 ‘가족’이란 소재와 ‘브로맨스’의 결합, 그리고 ‘콤비 플레이’ 완벽한 조합을 그린 ‘형’은 올 겨울, 전 세대 남녀노소에게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