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멜로디공장X카운터펀치, 애끓는 여심 ‘말하고 싶은데’ 공개…‘다시 시작해’ OST 콜라보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OST 프로듀싱팀 멜로디공장과 그룹 코다브릿지가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로 의기투합했다.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중심에 선 멜로디공장과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 코다브릿지 멤버 선건의 콜라보레이션 ‘말하고 싶은데’는 남몰래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속마음을 말하고 싶지만 드러낼 용기가 없어 말하지 못하는 한 여자의 심정을 절절하게 표현한 곡이다.

드라마 ‘다시 시작해’는 백화점 판매사원 주인공 나영자(박민지)가 자신의 운명을 억척스럽게 개척해 나가며 일과 사랑을 모두 이뤄내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 5월 첫방영 이후 6개월간 대장정을 이어오며 시청자 호응을 얻고 있다.

10일 방송에서는 강병철(윤주상) 회장이 기적적으로 병상에서 일어나 주주총회에서 이태성(전노민)의 독주를 막아내는 흥미진진한 줄거리를 보여주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신곡 ‘말하고 싶은데’는 보컬 예이슬의 기교가 없는 담백한 가창만으로도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정서가 느껴지는 곡”이라며 “드라마 전개의 한 축을 이루는 러브테마곡으로 수록됐다”고 설명했다.

MBC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Part.25 ‘말하고 싶은데’는 11일 정오 음원 공개했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