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강호·공유·한지민, ‘밀정' 500만 돌파에 기쁨의 인증샷 ‘센스만점’
이미지중앙

(사진= 워너브러더스픽쳐스 제공)


[헤럴드경제 문화팀] 영화 '밀정'이 폭풍 흥행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추석대목을 확실히 잡은 모습이다.

17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집계에 따르면 '밀정'은 지난 16일 하루동안 전국 85만 9,738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관객수는 484만 7,180명.

무려 하루만에 86만여명의 관객을 동원한 '밀정'은 이로써 지난 7일 개봉 이래 개봉 11일만에 500만 돌파를 이루게 됐다. 앞서 개봉 8일만에 300만, 열흘째 400만을 돌파했던 바다.

500만 돌파를 기념해 '밀정'의 송강호, 공유, 한지민, 엄태구, 신성록과 김지운 감독이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들과 김지운 감독은 '밀정' 버스 앞에서 손으로 500만을 표현하는 포즈를 취하며 500만 돌파의 기쁨을 전했다

'밀정'은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담은 작품이다.

한편 네티즌들은 "덩실덩실 춤출 정도로 더 활짝(slam****)" "감독 배우 음악까지 최고에요.(lemo****)" "공유 진짜 잘 생겼더라.. 다리도 길고(cms4****)" "와~대단하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영화라 500만정도 예상했는데 난 좋게 봤고 또 보라면 보겠던데 암튼 공유 멋지다(yech****)"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이런 좋은 영화를 보게 해 주셔서..(koal****)" 등 반응을 보였다.

cultu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