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촌에프앤비㈜, 2022영주세계인삼엑스포 ‘1억원 상당’ 공식후원
이미지중앙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이 영주세계인삼엑스포를 후원하는 기탁식을 하고 있다.(영주시 제공)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유명 치킨 브랜드 교촌이 영주세계인삼엑스포를 후원한다.

지난 29일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창구 조직위 부위원장, 장규식 교촌에프앤비 마케팅실장 등 6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교촌 측은 엑스포 붐 조성을 위한 이벤트용으로 활용되는 모바일 치킨교환권과 수제맥주 등 1억원의 물품 기탁을 약속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3개 복합물류센터와 29개 지사, 1198개 교촌치킨 가맹점(20205월 기준)을 보유하고 있다. 2020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치킨브랜드 회사이다.

또 경영철학인 나눔경영 실천을 통해 사회적 아동 문제에 도움을 제공하고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면서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

교촌 측은 K-푸드 열풍을 활용해 교촌치킨의 전방위 홍보를 위해 이번 기탁을 결정했다.

윤진호 교촌에프앤비 대표는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후원물품을 지원하게 됐다앞으로도 교촌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구 부위원장은 세계로 나가는 글로벌 기업인 교촌에프앤비의 지원에 감사하다글로벌 푸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K-치킨처럼 이번 엑스포 성공을 통해 전 세계인에 사랑받는 풍기인삼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30일부터 10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열린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