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시장이 폭락할 때 필자의 공략주는 점상한가로 날아갔다. 추천 후 신라에스지가 급등하더니 무려 상한가 4방이 터졌다. 투자자들은 무슨 일 인가 했을 것이다. 이 종목의 경우 시장 폭락기에 단기 거의 두 배 가까이 터졌으니 투자자들은 거의 횡재를 한 셈이다. 뿐만 아니다. 필자가 얼마전 긴급하게 제시한 휴비츠도 단기 50%가 터졌다. 모두 시간 끌지 않고 초단기에 벌어진 일이다.
오늘 이 단기 급등주의 신화를 갈아치울 수 있는 엄청난 급등주를 제시한다. 매집된 모양으로 봐서는 신라에스지의 급등에 충분히 도전할 법한 종목이다. 실적만 가지고도 최소 상한가 몇 방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 엄청난 힘이 있다.
사상 최대 실적이 하반기에 달성된다. 놀라운 것은 1분기 이 종목이 적자였다는 것이다. 그런데 2분기 후반부터 실적이 터지기 시작하더니 하반기에는 상식을 초월하는 실적 폭증이 나타나고 있다. 더욱 경악스러운 것인 올해 영업이익이 이전 흑자를 내던 시기의 영업이익 규모 3년치를 합친 것보다 많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특히 조만간 업계를 뒤집어 버릴 엄청난 초대형 호재가 뜬다. 국내 최고의 한 대기업이 동사에 대규모 신규 주문을 낼 것이라는 것이다. 막대한 투자를 극비리에 추진한 그 기업은 동사를 전략적으로 육성하기로 하고 바로 초대형 신규 주문을 내면서 하반기 기록적인 실적 급증 행진의 첫 단추를 채우게 된다.
이 내용은 증시에 전혀 노출이 안 되었는데 나오게 되면 상한가 후 수백만주 잔량이 쌓이는데 몇 분도 안 걸릴지도 모른다.
여기에 세력이 맘대로 주가를 폭등시킬 수 밖에 없는 결정적인 호재가 또 있다. 국내 최대 경쟁사가 그룹사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하며 공격적으로 시장을 장악해왔다. 그런데 경쟁 구도 속에서 국내 숨겨진 바로 이 수혜주가 혈혈단신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탈환하고야 말았다. 이에 놀란 외인과 기관들은 동사에 대한 정보를 캐기 위해서 지금 난리도 아니다.
양사의 사활을 건 경쟁 속에서 관련 핵심 매출원을 동사가 일정 수준 장악하고 있어 이미 매출이 터지고 있다. 이 재료 역시 시장에서 아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 만큼 너무나 중요한 순간이다.
이런 초대박주의 조건을 모조리 갖춘 종목의 주가가 초저가니 세력들이 맘 먹고 날리면 충분히 급등 시킬 수 있다는 결론이 나온다. 분명히 말하지만 단기 시세를 낼 종목이다. 지루하게 기다릴 필요 없다. 단기 시세 터질 이 종목으로 엄청난 폭등에 감동 받을 준비하기 바란다.
첫째. 엄청난 시세 제대로 노린 매집의 흔적!
폭등 한바탕 제대로 터질 기세다. 개인 물량의 씨를 말려 곧바로 시세가 터질 완벽한 매집이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바로 어제 시세가 터질 신호까지 발생된 상태다.
둘째. 사상 최대 실적 돌입! 국내 최초 대규모 주문 확보!
이미 대규모 수주가 연이어 터지고 있다. 국내 5대 그룹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경쟁사도 한방에 녹다운 시켜버렸다. 특히 극비리에 성사시킨 대형 주문 때문에 업계 전체에서도 유래를 찾아 보기 힘든 폭발적인 실적이 터지고 있다는 고급 정보를 필자가 파악하고 있다.
셋째. 현재 주가 극도의 저평가. 급등주지만 안전한 종목이다!
필자가 극도로 자신하는 이유가 있다. 극심한 저평가 상태다. 실적은 물론 최소 자산가치만큼만 올라도 엄청난 시세가 터질 것 같다.
필자의 마음이 다급하다. 매수할 여력이 없어도 이 종목에 대한 정보를 챙기기 바란다. 수 년 이내 절대 이런 뻔한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빨리 챙겨 가기 바란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인기 종목 게시판]
명문제약/제이콘텐트리/네오위즈/오성엘에스티/OCI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