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0조 시장 강타, 2가지 수십 조원대 바이오 신제품!
2. 2012년 메가톤급 신약 출시 시작!
3. 시장 메이저 세력 1년 넘게 대대적인 매집!
4. 매년 사상최대 이익! 글로벌 투자은행 J사까지 극찬!
또 터진다! 저출산 테마주로써 10배↑ 터진 보령메디앙스, 8배↑ 아가방컴퍼니, 신약 이슈만으로 15배↑ 터진 젬백스, 복지테마주로써 5배↑ 바이오스페이스 등 어디 이뿐인가! 최근 무더기 급등한 게임주를 놓쳤다면, 이번 초대형 핫이슈의 급등주만큼은 단 한 주라도 필사적으로 잡아보길 바란다!
이 종목이야 말로 초보투자자, 주부, 직장인까지 잡는 순서대로 빠른 원금회복은 물론 억대계좌가 터질 수 밖에 없는 1급 초대박 재료주임을 분명히 밝혀둔다.
▶ 이제 1년 후 전세계 바이오, 제약업계 판도가 뒤바뀐다!
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발굴한 필자조차 기대감에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 오죽하면, 글로벌 투자은행 J사까지 바이오 글로벌등극 1순위 기업으로 점치며 극찬을 아끼지 않겠는가?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수 년 전 대한민국의 조그마한 바이오벤처였던 이 기업이 내년을 필두로 4년 후에서 세1위 바이오 생산설비를 갖춘 글로벌 NO.1기업으로 우뚝 섰다!
너무나 흥분 되는 것은, 수 십조 시장의 판도를 뒤바꿀 “현존하는 바이오기술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2가지 신제품출시”가 이슈화되어도 주가는 미친 듯이 튀어 오를 수 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에 놓여있다!
더욱 주목해야 할 점은, 다른 경쟁업체들은 이 분야에서 이제 1상 단계를 진행하고 있지만, “동사의 A, B 제품 모두 임상 3상을 진행”하여 내년 수십 조 시장을 선점 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욱 소름끼치는 것은, 아직 임상단계임에도 불구하고 동사의 세계1위 혁명적인 제품의 가치를 간파한 “전세계 의약품 판매업체들의 사전주문 쇄도로 벌써 수천 억 원대 선 주문”이 들어오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 대한민국에 이런 엄청난 기업이 있다니 얼마나 흥분되는 일인가?
이뿐만 아니다! 2가지 제품만으로도 수 십조 시장 선점은 불 보 듯 뻔한데, 이것도 모자라 “7가지 바이오 시밀러 제품과 3가지 메가톤급 신약재료”까지 시장에 조금만 노출되어도 신약재료 한가지 이슈만으로 1,200% 터진 젬백스는 맛보기에 불과한 大폭등이 터질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불과 수 년 전만 해도 적자에 허덕이던 기업이 분기마다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워 내년에는 “5천 억대 매출달성”이 확실한 가운데, 수 조원대 글로벌 공룡기업으로 성장은 시간문제이다. 분명 한 것은 사상초유의 경이적인 실적까지, 고스란히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실적재료 만으로도 폭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다.
여기에! 더욱 소름끼치는 것은, 최근 시장을 좌지우지하는 거대세력까지 1년 넘게 대대적인 매집을 보이더니, 최근 기업가치와 메가톤급 신약재료에 놀란 기관까지 매집에 혈안이 되고 있어 이제 곧 매집 종료로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폭등초읽기에 진입했다.
▶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정말 시간이 없다! 지금부터가 중요하다!
1,000% 이상을 노리는 투자자들께선 절대로 흥분해서 기존 세력을 자극하는 우를 범하지 말고 최대한 은밀히 물량을 쓸어 담어야 할 것이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오늘의 추천주★ 메가톤급 신약재료 터진다! 1,000% 폭등할 바이오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563
★ 돈이 되는 증권 정보! No.1 성공투자 가이드, 에어스톡(www.airstock.com)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쏠리테크, 바이오스페이스, 현대모비스, 피에스엠씨, 유성티엔에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