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목표수익률 1,000% = 대선 테마 + 실적 폭증 + 메이저 세력 매집

증시분석가 시세분출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피력하였다

“지수 급락은 제대로 된 급등주를 최저점에서 잡을 절호의 기회로 지금이야 말로 큰 돈을 벌 수 있는 대박의 찬스이다. 한 종목만 제대로 잡아도 단기 상한가 2~3방은 우습게 먹을 수 있는 시점이니, 이런 절호의 찬스에 아직도 물려있는 종목을 들고 있다면 과감히 모두 손절하고 지금 이 종목 무조건 매수해야 한다!”

보령메디앙스 1,000%, 아가방컴퍼니 800%, 산성피앤씨 200%, 메디포스트 200%가 부러운가?

더 이상 날라간 종목들을 그만 쳐다 봐라! 아직까지 시장엔 추가급등을 할만한 종목들이 수두룩하게 남아 있다. 금일은 필자의 추천주를 접해 보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8~9월에 거쳐 원금회복을 위한 히든 카드를 추천하려고 하니 집중해서 필독하길 바란다.

▶ 복지 테마 + 실적 + 성장성 어느 하나 빼놓을 것이 없다!

이 종목이야 말로 메이저 세력이라 불리는 대형 세력이 수개월을 거쳐 치밀하게 물량을 매집한 종목으로 수직상승의 대표적인 재료인 대규모 공급계약과 실적 모멘텀이 살아 있는 강력한 대선테마 주이다. 또한 최근 각광 받는 복지 테마에 엄청난 실적 성장성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것이 없는 초강력 테마주 임이 확실하다.

▶ 인간 성장호르몬 관련 기술 독점 개발! 전세계 시장 수출확대!

이런 알짜배기 회사를 세력들이 놓칠지 만무하다. 저점에서 꾸준히 매집해 동사의 주가를 완벽하게 핸들링 할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들어, 당장 오늘부터 ‘쩜’상한가로 날려버릴 수 있는 상황이다. 혹시라도 이 글을 보는 그 순간에 바로 상한가로 날아가버려 행여 단 1주라도 매수하지 못할까 걱정되는 상황이다.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 아직 끝나지 않은 대선 테마! 시장 급락에 따른 가격 조정은 마지막 저점 매수 기회!

한시가 급한 상황이다. 이미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로 추정되는 매수물량이 몰리며, 추세를 강화시키고 있어 이렇게 되면 빠르면 오늘부터 상한가로 말아 부쳐 연속 점 상한가로 날아갈 수도 있는 상황이다.

지면을 통해 더 이상 많은 내용을 열거할 수 없지만 분명히 말할 수 있는 것은 이 종목을 매수만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한 투자자가 되어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다라는 시실 딱 한가지 만은 분명히 기억해 두길 바라겠다.

마지막으로 당부한다. 시장의 급락으로 인해 손해 본 원금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면서 이 종목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필자의 피나는 노력과 분석 그리고 정보를 바탕으로 질기도록 추적한 끝에 찾은 올해 최고의 대물 종목이기에 당장 승부수를 띄워야 할 것이다.

 

엑스원(X1) 증권방송에 참여하는 1,000명의 개인투자자의 최근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OCI, 리노스, 신라에스지, 미주제강, 아가방컴퍼니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5연상 전 매도 금지! 최소 500% 급등할 줄기세포 후속 테마 대장주!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999번 ‘늘플러스’

★ 대선 주자들의 공통 수혜 종목! 재료 노출시 10연상은 기본이다!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333번 ‘핫포인트’

★ 『목표수익률 3,000%』 10조원 시장 싹쓸이 할 극비 신약 재료 임박!
긴급청취 ☎ 060-800-5080 ▶ 1번 연결 ▶ 123번 ‘적색계좌’

■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증권전문가들이 제공하는 단순 투자 참고용 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으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시세분출의 긴급 추천주 청취 방법 : 060-800-5080 ▶ 1번 연결 ▶ 669번
  (서비스 이용료 : 30초당 2,000원, VAT 별도)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