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생명 트위터 공간서 고객과 소통
트위터를 통해 보험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열렸다.

대한생명은 1일 공식 트위터 ‘@korealife(http://twitter.com/korealife)’를 연다고 밝혔다. 대한생명은 트위터를 통해 보험 및 재테크 관련 정보, 건강관리 상식, 금주의 추천도서 등 다양한 정보들을 요일별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 관련 고객들의 제안을 수렴해 제도 및 서비스에 반영하고, 트위터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펼치게 된다.

4월 중에는 공식 페이스북도 오픈하고,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를 열어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웹도 추진키로 했다.

대한생명 관계자는 “이미 2005년부터 싸이월드 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을 통해 대한생명과 보험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생명은 지난 2005년 10월 2030세대를 겨냥해 싸이월드 미니홈피를 개설,운영하고 있다. 불꽃축제이벤트, 문화공감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근까지 500만명이 넘는 방문자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양규 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