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주시, 새내기 공무원 직무·소양교육
김재광 부시장 공직 노하우 전수
이미지중앙

영주시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54명의 새내기 공무원에 대한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후 김재광 부시장과 함께 행복한 영주를 만드는데 앞장설것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영주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영주시는 54명의 새내기 공무원에 대한 직무역량강화 교육을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교육은 새내기 공무원들이 시정 전반에 대한 이해와 함께 영주시 공무원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교육으로 이뤄졌다.

이날 교육에는 김재광 영주부시장을 비롯해 박상철 정책기획팀장, 김영수총무 팀장등이 참석해 영주시에 근무하게 된 신규 공무원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들은 또 선배공무원으로 일일강사로 나서 그동안의 공직 노하우를 전수하고 공직자가 갖춰야 할 덕목등을 세심하게 안내했다.

김재광 부시장은 특강을 통해 공직자로 새출발의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시민을 먼저 생각하고 변화를 주도해 시민이 행복한 영주를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상길 자치행정과장은 신규 직원들이 조직에 빠르게 적응하고 올바른 공직 마인드를 함양해 시민의 행복을 위해 뛰는 공직자가 되도록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 신규직원들이 신속하게 공직에 적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