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4회 영덕썸머 뮤직페스티벌' 개최
28일 고래불해수욕장서 개막
이미지중앙

'제4회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28~31일까지 고래불, 대진, 장사해수욕장과 고래불 국민야영장에서 열린다. (영덕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정종우 기자] '제4회 영덕 썸머뮤직 페스티벌'이 오는 28~31일까지 고래불, 대진, 장사해수욕장과 고래불 국민야영장에서 열린다.

18일 영덕군에 따르면 오는 28일 고래불 해수욕장에 열리는 개막식은 TBC 영덕군 특집방송으로 진행되며 김현욱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걸그룹 모모랜드, 휘성, 부활, 김연자의 무대가 꾸며진다.

또한 테너 류정필과 소프라노 한경미 씨가 뮤지컬 갈라쇼를 선보이고 트로트 가수 장보윤, 인디 록 밴드 두고보자, 걸그룹 SIS도 출연한다.

아울러 영덕군 여성합창단, 예주줌마난타, 강구정보고 치어리더 식전공연이 있고 화려한 불꽃놀이가 마지막을 장식한다.

29~31일까지 오후 6시에 여름철 관광명소에서 TBC 청춘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29일은 대진해수욕장에서 김창기 밴드가 감성적인 포크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30일은 장사해수욕장에서 '자전거 탄 풍경'이 자연미 물씬 풍기는 편안한 음악을 들려준다. 31일은 고래불 국민야영장에서 혼성 재즈 팝 밴드 클래시 도미넌트가 재즈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버스킹 공연에는 지역의 다양한 음악 동호회가 무대에 오른다. 통기타 동호회 들꽃, 추억의 하모니카, 영덕 색소폰 동호회에서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으로 관광객 및 주민과 음악을 나눌 예정이다.

jjw@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