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마트 폰으로 전세자금 대출한도 .금리조회하세요
NH농협은행, NH모바일전세대출 출시
이미지중앙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NH농협은행 경북본부(본부장 여종균)는 복잡한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NH모바일전세대출 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NH모바일전세대출 을 이용하면 전세계약 현장에서 스마트폰을 통해 대출한도 및 금리를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또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대출실행이 가능하다. 약정서 등 대출신청서류는 최소화하여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작성할 수 있다.

본인 명의의 공인인증서 로그인 절차를 통해 건강보험공단의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및 국세청의 소득금액증명원 자료가 자동 전송되므로 별도의 서류발급이나 제출 절차도 없다.

대출대상자는 공인중개사를 통해 아파트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5%이상 지급한 개인 고객으로, 농협은행 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0.7%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여종균 본부장은"전세대출을 신청하는 고객의 경우 각종 서류제출 및 전세금이체 등으로 이사를 앞두고 바쁜 와중 은행에 내점하느라 불편을 겪어왔다, “NH모바일전세대출 상품 이용으로 편리한 금융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banking. nonghyup.com)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