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팝 퍼포먼스 강자” 세븐틴, 美서 연이은 호평
세븐틴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세븐틴이 미국 토크쇼에 연이어 출연, 성공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현지 매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NBC 인기 TV쇼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한 세븐틴은 미니 7집의 타이틀곡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 Right)’ 무대를 선보여 켈리 클락슨은 물론 전 세계 팬들과 외신 매체의 연이은 호평을 받았다.

이날 세븐틴은 방송에서 ‘K팝 퍼포먼스 강자’라는 타이틀로 소개됐다. 직장인으로 깜짝 변신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연출과 구성의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사,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빌보드를 비롯한 해외 유수 매체는 세븐틴의 환상적이고 완벽한 퍼포먼스를 집중 조명하며 찬사를 쏟아냈다.

켈리 클락슨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세븐틴을 응원하는 글을 다수 게시했으며 ‘켈리 클락슨 쇼’ 총괄 프로듀서는 세븐틴의 무대를 이례적으로 극찬했다. 프로그램 관계자들 역시 긍정적인 반응으로 세븐틴의 성공적인 미국 데이타임 쇼 데뷔를 축하했다.

특히 ‘켈리 클락슨 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에 장시간 오르며 최근 1년간 ‘켈리 클락슨 쇼’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퍼포먼스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 ‘2021 세븐틴 온라인 콘서트 ‘인-컴플리트’(SEVENTEEN ONLINE CONCERT ‘IN-COMPLETE’)’를 개최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