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인중개사 동문회와 함께 하는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 ‘사랑의쌀’ 나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이달 21일 부산에 위치한 운봉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에듀윌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이하 에공회)’와 함께 진행됐다.

부산에 위치한 운봉종합사회복지관은 해운대구 반송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가족복지, 사회문화 교육,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기증된 사랑의 쌀 100포대 역시 코로나19가 지속 되면서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은 운봉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에듀윌 부산해운대 공인중개사학원 하유미 원장이 참석한 것은 물론 에공회 총동문회 김성채 수석부회장, 에공회 부산경남지부 박정수 회장, 홍순형 사무총장, 김보현 수석총무도 함께 자리를 빛내 의미를 더했다.

운봉종합사회복지관 황운용 관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렇게 먼저 찾아주셔 감사하다. 사랑의 쌀은 추석 전 많은 어르신 분들께 큰 기쁨이 될 것”이라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듀윌은 2020년 9월, 현재까지 총 1만1722포대의 쌀을 기부했으며, 이는 약 59만 명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양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