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힘내자 여행업] 호텔 포코 성수, 지역 소상공인 협업 플리마켓
성수동 식음료·패션업체 제품 호텔서 한마당 장터
지역경제 활성화, 할인 혜택, 방역수칙 철저히 이행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가 오는 11일 성수동 인근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한 ‘포코넥팅(Poconnecting)’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호텔가 지역 상인 협업 장터가 호텔 안에 마련된다. 포코 성수의 플리마켓 포스터

‘포코넥팅’은 호텔 포코와 지역 소상공인을 연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성수동 일대 지역과 협업하는 첫 번째 행사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에스로우 오피스토어와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패션〮잡화부터 인근 지역 맛집의 식음료까지 ‘서울의 브루클린’으로 꼽히는 트렌디한 성수동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꾸며진다.

친환경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몬더’, 북셀러 ‘마이마이’ 등은 특색 있는 의류, 인테리어 소품, 서적 등을 선보인다. 코오롱FnC의 패션 브랜드 ‘에스로우’와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는 자사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모빌리티 대여 서비스 ‘킥고잉’은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킥고잉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명품 한과와 떡을 직접 제조하는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은 인기 메뉴인 꽃송편, 개성약과, 앙버터설기 등을 판매한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이네켄 맥주 ‘2+1’ 행사도 진행된다.

플리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의 수제 쿠키를 증정하며, 럭키 드로우를 통해 숙박권과 와인, 에코백, 호텔 포코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등을 선물한다.

호텔 포코 성수는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가업체 및 방문객 전원 마스크 착용과 발열 체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판매 부스 배치 간격을 일정 거리 이상 유지하고 방문객 간 거리두기가 지켜질 수 있도록 입장객 인원수 제한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호텔 포코 성수 김찬숙 총지배인은 “지역사회 일원으로 성수동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과의 상생 관계를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