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G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시음행사 전국 확대
LG베스트샵 100곳서 시음행사 시작
LG전자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LG전자 제공]

[헤럴드경제 천예선 기자]LG전자가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를 알리기 위한 시음행사를 전국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국세청이 최근 규제 혁신 차원에서 전국 LG베스트샵 직영점에서 시음용 맥주를 제조할 수 있게 한시적으로 허용하면서 LG전자는 시음장소를 LG베스트샵 100곳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앞서 LG전자는 올해 2월 홈브루에서 갓 뽑아낸 수제맥주를 알리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에 위치한 LG베스트샵과 백화점에서 시음행사를 시작했다. 전국 LG베스트샵 직영점을 운영하는 하이프라자는 지난해 말 주류제조면허를 취득했지만 시음행사를 위한 맥주 제조는 금천구 가산동 소재 하이프라자 본사에서만 가능했다.

이번에 전국으로 확대된 시음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이달 중순 이후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LG베스트샵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행사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행사 장소,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LG 홈브루는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다. 홈브루에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고 간단히 다이얼 조작만 하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자동으로 진행된다.

LG 홈브루 사용자는 페일 에일(Pale Ale), 인디아 페일에일(India Pale Ale), 흑맥주(Stout), 밀맥주(Wheat), 필스너(Pilsner) 등 인기 맥주 5종을 취향에 따라 직접 제조할 수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