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북한산 조망권ㆍ에코 프리미엄 ‘은평 이안 듀플렉스’ 2차 조합원 모집중

-GTX-A노선 착공으로 서울접근성 대폭 개선…교육환경·편의시설 등 생활인프라도 풍부해



공원이나 산, 숲 등 녹지가 인접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주거지역을 일컬어 ‘숲세권’이라 칭한다. 역세권과 더불어 숲세권을 갖춘 지역은 자연친화적 주거지로 더욱 많은 인기를 누리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인근에 북한산, 은평평화공원 등이 위치해 에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어 가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가 1차 조합원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차 조합원을 모집중에 있다.

서울 은평구 역촌동에 자리잡는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지하 2층~지상 23층 7개동 총 370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59.96㎡~84.80㎡의 전 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형 185세대, 59B형 40세대, 84A형(복층) 95세대, 84B형(복층) 50세대로 구성돼 있다.

우선 ‘은평 이안 듀플렉스’는 북한산, 은평평화공원 등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생활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에 더해 우수한 자연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단지가 위치한 역촌동은 은평구에서 2번째로 인구가 많은 곳이다. 세대 수로 따지면 역촌동이 은평구에서 가장 많다. 그리고 은평구는 서울시 25개 자치구 중 6번째로 인구가 많은 지역인 만큼 잠재수요가 많아 투자가치가 높다.

교육과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NC 백화점과 이마트, 은평구청 등 생활밀착형 인프라가 밀집해 생활 편의성이 높다. 여기에 서울 서북부 지역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인 서울은평성모병원이 최근 개원을 했고, 서울(은평)소방행정타운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주변 인프라 개선도 더 확충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500m 이내에 위치한 예일초·중·고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자녀의 안전이 확보되는 장점이 있다. 또 주변에 녹번초와 은평중 등 여러 학교가 모여 있어 학부모들의 교육 걱정을 덜어준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역촌동은 서울 서북부 지역의 트리플 역세권 입지와 광역철도 착공으로 부동산 시장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하철 3호선 불광역과 6호선 역촌역, 구산역이 지나는 ‘트리플 역세권’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서부버스터미널과 내부순환도로, 고양과 파주를 잇는 서오릉로의 접근성도 뛰어나 그야말로 서울 서북부 교통의 요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신분당선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추가로 들어설 예정이어서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 30분대 이동이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구축할 전망이다.

단지 내 시설로는 선큰광장, 수경공간, 산책로 등이 마련된다. 또한 단지 내 골프연습실, 헬스장, 어린이집&키즈카페, 작은 도서관, 경로당,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세대당 1.2대 이상의 넉넉한 주차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한편 ‘은평 이안 듀플렉스’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수색동 72-13 에 위치해 있다. 조합원 가입 문의나 홍보관 방문 절차 등 보다 자세한 안내에 대해서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