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9 영국대학박람회 개최… 유학 설명회에 영국 대학교 입학담당자가 직접 설명

 

오는 10월 11일(금) ~ 12일(토)에 개최되는 2019 영국대학박람회에서 영국 대학교에서 직접 파견한 현지 입학담당자들과 교수들이 직접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될 계획이 알려지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55개 영국 대학교 한국 공식 입학지원처 UKEN 유켄영국유학이 주최하는 2019 영국대학박람회에는 실제 영국 대학교 담당자들이 참석해 박람회 참가자들에게 유익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학 입학 담당자들이 다양한 주제들로 이루어진 설명회도 진행한다. 우선 본머스 예술 대학교 교수가 직접 ‘아트 & 디자인 파운데이션과 포트폴리오’에 대해 강연하고, 셰필드 대학교 담당자는 영국 상위 10위인 셰필드 대학교 공대에 대해서, 바스 대학교는 마케팅 1위인 바스 대학교 매니지먼트 스쿨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로열 홀러웨이 런던 대학교는 ‘나에게 맞는 대학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법학 과정으로 유명한 퀸 메리 런던 대학교는 LLM (법학석사학위) 과정에 대해 설명회를 진행하고, 국내 관련 업계에서 저명한 레스터 대학교는 박물관학 갤러리학에 대해서 강연을 할 예정이다.

UKEN 유켄영국유학 관계자는 “영국 유학 학부와 석 박사 설명회도 각각 마련되어 있으니 영국 유학을 이제 막 알아보기 시작한다면 참석하여 나의 현재 상황에 맞는 유학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고 안내했다.

2019 영국대학박람회에는 영국 대학교를 졸업한 한국인 졸업생들이 참석하여 영국 유학을 결심하고 준비하는 과정부터 영국에서의 삶과 공부 등에 대하여 직접적인 조언과 경험을 박람회 참가자들과 나눌 수 있기 때문에, 당장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유학 희망자들에게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UKEN 유켄영국유학은 1999년 이후 다년간 다양한 영국 유학 박람회를 진행해 왔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영국 전문 유학원으로서 축적해 온 경험과 케이스를 바탕으로, 올해에도 30여개 영국 대학교와 함께 박람회를 개최한다.

2019 영국대학박람회는 10월 11일(금) 오후 2~7시, 12일(토) 오후 1~6시 롯데월드타워 31층 SKY31컨벤션에서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