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 주안 지식산업센터 ‘엠앤제이 비즈타워’ 금융·세제혜택으로 부담 없는 분양 가능

지식산업센터는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다양한 세제 감면혜택과 부가세 환급 혜택 등이 입주 기업에게 제공된다. 이런 다양한 혜택 때문에 지식산업센터는 입주기업은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지난 1년간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에 따라 부동산 시장의 흐름이 바뀌고 지식산업세터를 대안으로 삼는 기업, 투자자들이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정부의 중소기업육성정책, 산업육성정책에 따른 수요 증가에 따라 거래량 역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인천 주안에 공급 될 예정인 주안아파트형공장 ‘M&J 비즈타워’는 중소형 제조업 특화 지식산업센터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건립되며, 소음과 진동에 취약하지 않도록 설계해 지식산업센터의 고질적인 문제를 개선했다. 또한, 제조형 지식산업센터 7개 층에 업체가 원하는 사항을 설계에 반영할 계획이며, 5.6m의 높은 층고를 갖춰 중장비, 설비 사용이 편리하다. 하중설계는 평당 4.95t이며, 직선형 램프와 7.6m 이상의 도로 폭을 갖춰 화물차량 이동도 편리하다.

M&J 비즈타워는 주안 국가산업단지 내에 건립되어 분양가가 합리적이고, 다양한 금융 세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계약금 10% 조건으로 중도금 60%에 대해서는 무이자융자 혜택이 제공되고, 조건에 들어맞는 입주기업은 취득세 50%, 재산세 37.5% 감면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층에는 편의점과 식당, 커피전문점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며, 5층 전체는 주차 층으로 설계되어 다른 지식산업센터와 차별 점을 보인다. 또한, 주차공간도 넓게 하여 총 245대의 차량이 주차할 수 있게 설계할 계획이다.

엠앤제이 비즈타워는 일대 개발 구역의 중심에 입지해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인천대로, 경인로 등 주요도로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어 서울과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천지하철 2호선 주안국가산단역과 가재울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접근하기 좋다.

분양 대행사 (주)와이투케이 유부근 대표는 “차별화된 설계와 뛰어난 입지로 인해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 기업체들의 분양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조기 분양 완료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자세한 문의는 엠앤제이 비즈타워 분양홍보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가재울로 72이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