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내달 28일 광주 무료공연…모모랜드ㆍ네이처 등 K팝 스타 한자리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차원
-22일 오후 5시 '티켓11번가'인터넷 예매 전쟁 예고


방탄소년단과 모모랜드, 네이처 등 K팝 스타들이 내달 28일 광주서 대규모 무료 콘서트를 연다. [OSEN]

[헤럴드경재=모바일섹션] 세계적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해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이 대거 광주에 온다.

18일 광주시에 따르면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공연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우선 글로벌 스타인 방탄소년단이 출연을 확정해 국내 최고 케이팝(K-POP)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이어 최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모모랜드’, 상큼한 매력의 여자 아이돌 ‘아이즈원’, ‘옥탑방’으로 역주행 1위 신화를 이뤄낸 ‘엔플라잉’, 청량감 가득한 걸그룹 ‘네이처’ 등이 출연한다.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공연은 오는 4월 28일 오후 7시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무료이며, 오는 22일 오후 5시에 ‘11번가(http://11st.co.kr 사이트에서 오픈된다.

이 행사는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광주시,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다.

광주시 관계자는 “세계수영대회를 앞두고 벌어지는 이번 공연은 국내외 케이팝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