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버스로 떠나는 거제투어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Belvedere)가 거제 블루시티 투어와 제휴를 맺고 투숙객을 위한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어는 총 3가지 코스이며, 요일에 따라 여행 코스가 다르다. 주말에는 외도, 해금강, 학동흑진주몽돌 해수욕장, 바람의 언덕, 신선대, 우제봉 전망대 코스, 화 목 금요일에는 외도, 해금강, 바람의 언덕, 신선대, 거제도포로수용소 유적공원을 둘러볼 수 있다. 수요일에는 유호 전망대와 매미성, 칠천량 해전공원, 외도, 해금강 코스다.

이용 요금은 성인 1만5000원, 중고생 1만원, 어린이 8000원이다. 입장료는 별도이며, 5명 이상 신청 시 운행한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에서 오전 8시에 출발한다. 예약은 거제블루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거제 벨버디어는 모바일 및 사이버 회원을 위한 ‘우리 아이를 부탁해’ 패키지를 마련했다. 객실과 뽀로로 키즈 카페 이용(성인1, 소인1) 패키지를 18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식, 바운스, 마이파파베어, 브릭라이브 이용 등이 포함된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패키지 예약은 한화리조트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3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