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아들 생일에 꽃다발 보내신 아버지.. 훈훈한 가족애 가득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지난 4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방탄밤에서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네델란드 암스테르담 투어 중에 맞이 한 지민의 생일 축하 장면이 공개됐다.

멤버들의 생일 축하를 받으며 쑥스러워하던 지민에게 전해진 것은 아버지의 꽃다발과 해외 투어 중인 아들을 위해 위트 있게 영어로 적힌 아버지의 마음이 담긴 카드였다. 멀리서 세계팬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며, 한국을 알리는 아들의 노력과 열정을 응원하는 아버지의 따뜻한 사랑이 그대로 드러났다. 

지민의 생일마다 아들의 생일을 축하하며 꽃다발을 보내는 아버지의 다정함에 팬들에게 지민의 러블리한 유전자는 아버지를 쏙 닮았다고 전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아버지가 주신 꽃다발을 받고 기뻐하며 아버지의 마음이 담긴 카드를 소중히 다루는 지민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민은 지난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세상에 아빠같은 분, 엄마같은 분은 또 없으니 부모님 마음을 잘 헤아리길 바란다는 말을 팬들에게 전하기도 했다. 가족을 생각하는 애틋함과 성숙함이 잘 느껴지는 대목이다. 

현 전세계 젊은 세대의 롤모델로 ‘자신을 사랑하자’는 러브유어셀프 정신을 음악과 무대에 담아 소통해 온 방탄소년단은 일상의 크고작은 에피소드에서도 소탈하면서 인간적인 따뜻함이 담겨 있어 팬들에게 주는 감동과 훈훈함이 남다르다.

한편, 지민의 생일 축하 방탄밤 유튜브 영상은 큰 관심과 인기 속에 공개 직후 인기 동영상 한국 트렌딩 1위에 올랐고, 일본, 아르헨티나, 브라질, 스페인 등 11개 나라 유튜브 인기 동영상 트렌딩에 올랐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