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S그룹, 연말연시 가족 소중함 더하는 워라밸 프로그램 운영
-12월 초, 안성 LS미래원에서 가족행복캠프 ∙ 아빠캠프 등 가족프로그램 실시
- 2016년부터 4개 프로그램 50여회 운영, 임직원 및 가족 1700여 명 참여

지난 12월초 안성시 LS미래원에서 LS그룹 임직원과 자녀들이 가족행복캠프에 참여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이승환 기자] LS그룹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족 간 친밀감을 높이고 소통을 확대하는 참여형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워라밸(Work-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 문화 확산에 나서고 있다.

LS는 이달 초 안성시 LS미래원에서 임직원과 초·중등 자녀들이 참여하는 1박 2일 워라밸 프로그램인 ▷가족행복캠프 ▷아빠와 함께 하는 캠프(이하 아빠캠프)를 각각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족행복캠프는 아빠, 엄마, 자녀 등 가족 전원이 참여해 육아 및 교육에 대한 코칭, 서로에게 편지 쓰기, 공예품 만들기 등을 하며 가족 간 친밀감을 높이고 화합을 다지는 프로그램이다.

아빠캠프는 아빠와 자녀만 참여해 엄마에게는 휴일을 선물하고, 명랑 운동회, 비석치기, 고무동력 비행기 만들기 등 추억의 옛 놀이와 요리도 함께 체험하면서 아빠·가장·남편으로서 존재 의미와 역할 등을 뒤돌아보며, 자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프로그램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1박 2일간 연 4개 차수로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운영 중이다. 가족행복캠프는 2016년 시작해 이번에 12회째, 아빠캠프는 작년 하반기부터 시작해 올해 5회째 지속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LS는 임직원 자녀들이 진로 탐색과 효과적인 학습법 등을 배우는 자녀Dream캠프, 세계의 아이들과 쉽게 바둑을 배우고 서로 교류하는 바둑캠프 등 총 4개의 워라밸 프로그램을 50여회째 운영하고 있다.

nic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