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현무 결별설 원인이…사진 속 허송연 아나운서 때문?
[논란이 되고 있는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가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린 언니 허송연 아나운서와 전현무 사진(왼쪽)과 허송연 아나운서의 본인 SNS에 올라와 있는 사진캡처]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의 언니인 허송연 아나운서가 뜬금없이 전현무-한혜진의 결별설과 관련 SNS에 올라온 사진으로 인해 구설수에 올랐다.

1992년생인 허송연 아나운서는 이화여대 성악과 출신으로 직업은 아나운서다. 동생 허영지 못지않은 뚜렷한 이목구비의 인형급 미모와 청순미가 매력 포인트로 알려져 있다. 현재 허송연은 OBS 경인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행복 부동산 연구소‘ 진행을 맡고 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은 지난 3월 동생인 허영지가 언니인 허송연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전현무와 동생 그리고 지인과 함께 식사자리를 가졌던 사진을 자신의 마이너 갤러리 디시인사이드에 올린 사진을 놓고 누리꾼들이 갑론을박을 펼치면서다.

허송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속에는 전현무와 다정한 투샷 포즈와 함께 ‘#불신이 팽배하는 모임 #불패모임 #수다쟁이들’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전현무와 허송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관심을 드러내면서 최근 불거진 한혜진과의 결별설과도 관련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국카스텐의 리더 하현우와 공개 연애 중인 동생 허영지의 연애사에 대한 관심이 이제 언니인 허송연의 남자친구에게 쏠리는 양상이다.

전현무와 한혜진의 결별설에 의도치 않게 허송연이 연루(?)되면서 덩달아 그의 베일 속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