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대입시전문 강남그린섬 본원, 11월 정시파이날 미대입시설명회 개최

강남입시미술학원인 그린섬은 오는 11월 18일 ‘정시파이날 지원점수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미대입시설명회는 그린섬이 20년간의 상위권 대학을 보낸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2019학년도의 안전한 합격 점수를 공개하고, 상위권 지원 흐름의 변화에 따른 지원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그린섬 제공]

 
그린섬 관계자는 “미대입시는 개인의 점수도 중요하지만 상위권 학생들의 지원흐름을 분석해 학교와 학과를 미세조정하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설명회에서는 하향 지원만을 통한 합격보다는 데이터를 기반한 가능성 있는 상향지원과 안정지원까지 깊이 있게 알려줄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린섬은 홍대 앞 본원에 이어 11월 강남구 대치동에 제 2본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로써 강남권 학생들이 홍대 본원으로 교육을 받으면서 겪었던 시간 및 거리상 문제를 해소 할 수 있게 됐다.
 
강남그린섬은 고급 인프라 투자를 통해 대형 학원이라는 고정관념을 없애고 학생 각자의 배우는 속도에 맞는 교육을 하며, 개인별 입시방향 설계를 통해 시간대비 노력에 유실이 생기지 않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학업과 유연하게 병행할 수 있는 시간 배정으로 능률 중심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교육을 기반한 소통에서 학생의 이익을 우선으로 선택해 고객들이 추구하는 가치에 가장 부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그린섬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미술로129)을 통해 입시요강과 강사들의 기본강의, 학교별 출제주제 분석영상, 출제소재 통계 데이터, 담당 선생님의 피드백 등 학생과 학부모님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섬 강남 본원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