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은행, 박인비 선수 골프콘서트 개최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지난 19일 전남 나주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에서 박인비 선수에게 KB금융 전용 서비스 공간(KB 스퀘어)이 탑재된 금융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KB스타’를 전달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19일 전남 나주시 남평읍에 소재한 골드레이크 컨트리 클럽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인비 골프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박인비 골프콘서트는 세계 최초 ‘골든 커리어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골프 여제 박인비 선수와 고객들이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이다. 이날에는 KB국민은행 광주ㆍ전남 및 전북지역 최우수 고객 108명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골프 대회뿐만 아니라 박인비 선수의 퍼팅 비결을 전수받는 퍼팅 레슨 및 박인비 선수와 남기협 코치가 직접 홀을 이동하며 필드 코칭을 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돼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개그맨 남희석이 진행한 토크콘서트에서는 박인비 선수가 골프를 시작하게 된 어린시절 추억과 위기가 왔을 때 극복하는 방법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박인비 선수에게 물어보세요’ 코너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KB금융 전용 서비스 공간(KB 스퀘어)이 탑재된 금융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KB스타’를 박인비 선수에게 전달해 KB국민은행은 언제 어디서나 박인비 선수와 늘 동행하겠다는 의미를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금융그룹에서 후원하는 스포츠 스타와 함께 다양한 지역에서 뜻 깊은 자리를 계속 마련할 예정이다”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