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우디 코리아, ‘송도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 송도 전시장

연면적 1,220㎡의 지상 2층 규모, 총 8대 차량 전시 가능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등 차별화된 전시공간 선보여
송도국제도시 핵심 주거지구 및 주요 상업지구에 위치, 뛰어난 고객 접근성 선사

[헤럴드경제=배두헌 기자]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가 ‘아우디 송도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 1층에 위치한 ‘아우디 송도 전시장’은 연면적 1220㎡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고객 상담공간을 갖추고 있다.

송도 전시장은 특히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및 고성능 라인업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 측은 송도 전시장이 인천경제자유구역인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주거지구와 주요 상업지구 사이에 위치한 만큼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세일즈 서비스와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인천 지역의 두번째 아우디 전시장인 ‘아우디 송도 전시장’ 신규 오픈으로 고객 접점 확대 및 편의를 도모하고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충과 역량 강화를 통한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송도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badhone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