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몰에서 ‘라바 만라바~’
롯데몰에서 진행되는 ‘라바 플레이 그라운드 in 롯데몰’ 행사 포스터
- 롯데몰 은평, ‘라바’ 체험 이색 이벤트 개최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롯데몰 은평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 ‘라바’를 만나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가 열린다.

롯데몰은 오는 25일까지 롯데몰 은평 1층 센터홀에서 ‘라바 플레이 그라운드 in 롯데몰’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투바앤굿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바와 윙클베어 봉제인형, 문구류,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득템’할 수 있고, 3만원ㆍ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각각 윙클베어 데코 스티커와 로터리 파크 아동 우비를 제공한다. 또 추가 시즌상품 20% 할인과 시즌 세트 상품 추가, 라바 대형인형 30% 할인 판매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주말 오후 1~7시 당일 쇼핑몰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대상으로 디지털 색칠놀이, 라바 미로 탈출 레이스 등 체험 이벤트도 펼친다. 디지털 색칠놀이는 태블릿 PC를 이용해 진행하며, 체험 종료 후에는 부모 메일로 어린이 고객이 그린 그림을 발송해준다. 라바 미로 탈출 레이스는 20초 내에 미로를 탈출하면 경품을 주는 타임 어택 이벤트다.

또 라바 캐릭터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 ‘몰스타그램(쇼핑몰+인스타그램)족’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효종 롯데자산개발 마케팅팀장은 “주말에는 라바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 고객들을 유통 현장 한복판에서 이어주는 이채로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한편 투바앤굿즈 팝업스토어는 롯데몰 수원에서 오는 27일부터 9월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