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통베이컨’ 히트 예고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 전망

CJ제일제당이 지난 5월말 출시한 ‘The더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사진>이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 속에 지속적인 매출 상승세를 보이며 히트상품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1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The더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은 출시 첫 달인 6월 매출 2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7월 매출 25억원을 기록했다.

식품업계에서 월 10억원 이상 매출이면 히트상품으로 보는데 그 2배 이상 성과다. 지금 추세라면 8월은 30억원 매출이 예상되고, 출시 후 3개월간 누적 판매량은 100만개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식탁의 메인 메뉴’로 즐기는 신개념의 서구식 통베이컨 제품이다. 허브, 후추로 맛을 내는 이탈리아식 베이컨 판체타(Pancetta)의 레시피를 적용, 향긋한 향신료가 토핑된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운 ‘통 비주얼’과 통째로 깊이를 더한 풍미, 풍부한 육즙과 식감이 특징이다.

The더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만의 차별화한 제품력도 매출 상승세를 견인하고 있다. 미국, 유럽 등 서구에서 볼 수 있었던 수제스타일 제품으로, 통째로 또는 썰어서 구워 가니쉬(음식에 곁들이는 장식)와 함께 내놓으면 쉽고 간편하게 한끼 메인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상에서의 소비자 반응도 뜨겁다. 이른바 ‘먹방’ 크리에이터들(BJ) 사이에서는 The더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이 ‘핫한 신제품’으로 소개되며 자발적 방송 포스팅이 쏟아지고 있다. 

박세환 기자/greg@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