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럽의 암치료 보조제로 사용되는 밀배아추출물(avemar)

밀배아 추출물 항암 식품을 전문 수입·판매하는 SKW힐링푸드는 기존 '아베마르 그래뉼' 에서 '아베마르 리오필'로 제품 라인업을 최근 확장했다고 밝혔다.

밀배아추출물(avemar)은 헝가리의 마테 히드베기 박사가 발명한 항암 기능성 식품으로 메톡시기 치환 벤조퀴논 복합물(MSC, methoxy substituted benzoquinones complex)이란 항암면역물질이자 항산화효소가 주성분이다.

아베마르 리오필은 독일의 새로운 기술을 도입한 저온 동결건조방식으로 만들어 항암효능을 규명한 MSC를 순도 99%이상으로 함유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아베마르 리오필 제품은 불쾌한맛이 덜하고 높은 체내 활성도를 보이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구상품인 아베마르(avemar)는 열풍건조방식으로 제조되어 하루 복용분에 MSC 5.5g 외에 보존제인 말토덱스트린(malto dextrin)이 12g 들어 있다. 밀배아추출물은 실온에서 쉽게 산화되는데다가 체온에서 자연 발효하는 성질을 지녀 보존상태가 좋아야 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때문에 MSC를 첨가해 산화방지 등 보존성을 높이는데 이로 인해 MSC의 활성도가 저하되고 불쾌한 맛이 나타난다.

이에 비해 아베마르 리오필은 저온 동결건조방식으로 추출한 MSC 자체를 써서 순도가 99.6%를 넘고 MSC 5.5g만 복용하면 된다. 항암 효과가 기존 제품보다 앞서고 맛을 개선해 복용시 불쾌감을 크게 줄였다.


"특히 주의할점은 아베마르의 경우 저온에서 이온화 처리된 상품이라 냉장을 유지한 상태로 2~15도의 온도에서 보관 유통돼야 하고, 특별하게 포장해 발송해야 하는 제품”이라며 온도유지가 안된 제품을 구매했을시 아주 비싼 밀가루를 복용하게 된다“고 전문적으로 취급하는업체를 통해 구입하길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