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유애린 “슈퍼카 한 대만 내 소유”…이정진과 열애 이유는
[헤럴드경제=이슈섹션] 배우 이정진(40)이 10살 연하의 연인 이유애린(30)과 공개연애를 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23일 밤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는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편으로 김성령-이상민-이정진-마이크로닷이 출연한다.

이정진은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한 이유를 묻자 “데뷔 후 처음 (연애하는 사실) 걸렸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정진은 현 소속사 대표를 맡고 있는 사실과 함께 최근 물티슈, 치약에 이어 이제는 라벨 사업까지 진출하게 됐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정진의 여자친구인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 출신으로 어릴 때부터 ‘엄친아’ 집안에서 자랐다. 또 이유애린의 어머니는 이여진으로 1980년 미스코리아 충남 진, 1981년 미스 롯데, KBS 공채 8기 탤런트 출신이다. 아버지는 개인 사업을 하고 있다. 항간에 떠도는 아버지가 대형 로펌 대표라는 사실은 틀렸다.

이유애린은 한 방송에서 “소문이 어디서 났는지 모르겠다. 아버지는 사업가”라며 “오디션도 아버지의 후광으로 합격한 게 아니다. 500대 1로 붙어 데뷔했다”고 억울해 했다.

또 다른 루머 중 하나인 ‘슈퍼카’를 여러대 소유하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슈퍼카도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유애린은 지난해 8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이 즐거운 걸 이제 해보다니! 김형성 남영우 프로님과 프로만큼 잘 치시는 이정진 김승현 오빠들”이라는 글과 함께 골프 라운딩 사진을 게재하는 바람에 이정진과 연애 사실이 알려지게 됐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