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딥셍떼, 향기 좋은 퍼퓸 헤어에센스 6종 위메프 단독 론칭

좋은 인상을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가 헤어스타일이다. 헤어스타일에 따라 다른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데, 잦은 염색과 펌 등의 미용 시술은 모발의 손상을 불러오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일상에서 모발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헤어에센스’가 파우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향기 좋은 헤어브랜드 딥셍떼는 향기 좋은 퍼퓸 헤어에센스 신제품 6종을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위메프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총 6종으로 따뜻하고 달콤한 라벤더 향기가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라벤더가든’, 포근한 파우더리 머스크향이 매력적인 편안함을 만들어주는 ‘쁘띠 파우더’, 달콤한 코코넛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코코넛슈가’, 매혹적인 따뜻한 느낌의 ‘우디머스크’, 푸릇푸릇 생기 있는 프리지아 꽃 향기가 가득한 ‘프리지아부케’, 분홍빛 향기로 가득 채워 줄 ‘로즈가든’ 등으로 구성됐다.

딥셍떼 헤어 에센스는 기존의 퍼퓸 샴푸와 같이 향수를 사용한 듯 향기가 진하면서도 오랫동안 남아있어 헤어 케어와 동시에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딥셍떼 관계자는 “딥셍떼 헤어에센스 6종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신상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고가의 수입제품에 견주어도 손색 없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명성보다는 품질을 우선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