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장견학하고 시음하고…하이트진로, 이색 채용 설명회
- 올해 신입사원 100명 채용예정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하이트진로는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맥주공장에서 신입공채 지원자를 대상으로 이색 채용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올해 하이트진로 채용설명회 참여 신청자 중 160명을 선발해 회사의 현황과 직무를 소개하고 질의응답의 기회를 갖는 자리다. 채용설명회는 기업소개, 채용관련 질의응답(Q&A), 현업 종사 선배들과의 대화뿐만 아니라 공장 견학 및 맥주시음 등 오감으로 하이트진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약 3시간 가량 진행됐다. 

하이트진로는 16일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강원공장 견학관에서 160명의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 [제공=하이트진로]

약 700여명의 신청자들이 몰린 이번 채용설명회에 하이트진로는 지역 및 직무 등을 고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160명을 선발했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한 지원자들을 위해 19일 회사홈페이지 지원자도우미(FAQ)에 채용설명회 영상을 게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20일까지 ‘2018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진행 중이다. 채용은 영업, 생산ㆍ연구, 관리, 해외사업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한다. 서류 전형과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총 100명 규모의 신규채용으로 2011년 통합법인 출범 후 최대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채용설명회 참석여부는 채용전형 가산점과는 무관하며 모든 지원자의 지원 서류는 동일한 기준으로 검토할 예정”이라며 “하이트진로와 함께 할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