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계양산 프리미엄을 누리는 ‘계양산 파크 트루엘’ 주택홍보관 북새통

계양산 파크 트루엘 전용 59㎡B 유니트 이미지, 자료제공 : 일성건설

-계양산 바로 앞 입지, 교통∙교육∙편의시설도 풍부…주거여건 우수…실수요자 발길 이어져
-지하2층~지상14층, 8개동, 총 369세대로 조성
-2월 6일 특별공급, 7일~8일 순위 내 청약 진행

일성건설이 지난 1일 문을 연 ‘계양산 파크 트루엘’의 주택홍보관에는 분양 상담을 받으러 온 방문객들로 북적거렸다.

‘계양산 파크 트루엘’은 인천 지하철1호선 계산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계양산이 바로 앞에 위치하는 숲세권 단지로 주변으로 롯데마트 계양점, 홈플러스 계산점 등의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어 실수요가 탄탄한 입지를 자랑한다.

계양구에 거주하는 박모씨(32세)는 “이번에 전세가 끝나가면서 내집 마련을 알아보던 중 계산동에서 오랜만에 신규 아파트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쾌적한 주거 환경과 역이랑 가까운 입지조건에 관심을 가지고 주택홍보관을 방문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내방객들은 주택홍보관에 마련된 유니트를 관람 후 호평을 쏟아냈다. 주택홍보관에는 전용 59㎡B 타입 유니트가 마련됐으며, 특히, 4Bay 등 공간 활용성을 높인 실용적인 평면설계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서울 강서구에서 온 김모씨(39세)는 “회사가 마곡지구 근처에 있는데 가까운 계양구에 일성건설의 계양산 파크 트루엘을 공급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내와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며 “서울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집값으로 부담감을 덜 수 있고 평면도 잘 나와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일성건설 분양관계자는 “실수요자 편의를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한 결과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것 같다”며 “브랜드에 걸맞게 풍부한 인프라가 조성된 생활환경 등 입주민의 실생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다가오는 청약과 계약 모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계양산 파크 트루엘’은 계양구 계산동 898-5번지에 들어서며 지하2층~ 지상 최고 14층, 아파트 8개동, 전용면적 59㎡, 총 36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88가구가 일반분양되며, 세부 평면타입은 총7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일반 분양 분의 타입별 구체적인 가구수는 ▲59A타입 29세대 ▲59B타입 11세대 ▲59C타입 3세대 ▲59D타입 3세대 ▲59E타입 15세대 ▲59F타입 13세대 ▲59G타입 14세대다.

청약일정은 오는 2월 6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수)~8일(목) 순위 내 청약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수), 정당계약은 26일(월)~28일(수) 3일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계양산 파크 트루엘’의 주택홍보관은 인천 계양구 계산동 920-10, 3층(인천1호선 계산역4번출구, 용선빌딩3층)에 마련됐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