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워너원’ 윤지성 “대학원 새내기돼요”…동국대 영상대학원 합격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올해의 가장 핫한 새내기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에서 리더와 ‘엄마’ 역할을 맡고 있는 윤지성이 대학원생이 된다.

11일 워너원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윤지성이 최근 동국대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에 합격해 ‘2018 새내기 대학원생’이 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오센]

윤지성은 올해 합격운이 있는 듯 지난 8일 방송된 M.net ‘워너원 고 제로베이스(Wanna One GO : ZERO BASE)’에서 벼르고 벼르던 운전면허시험에 합격, 도로 주행만을 남겨두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워너원’ 멤버 중 첫 대학원생이 된 윤지성은 앞으로 연예활동과 학업을 병행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진다. 윤지성은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와 명지전문대 연극영상과를 졸업했으며 대학졸업 후 수년 만에 다시 대학원에 입학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 밖에 워너원 멤버 중 최근 박지훈이 중앙대 연극영화과에 합격하며 ‘18학번 새내기’ 신고를 한 바 있다.

한편 윤지성이 속한 ’워너원‘은 가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를 통해 데뷔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8월 첫선을 보인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지난달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가 밀리언셀러 달성 등의 음원 판매 돌풍을 일으킬 뿐 아니라 각종 음악시상식 신인상을 수상하며 올해의 가장 유력한 가요신인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