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외식업계, 수능 연기로 수험생 이벤트 일정 조정
-수험생 겨냥 이벤트 줄줄이 연기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포항 지진으로 수능시험이 일주일 미뤄지면서 수험생을 겨냥했던 프로모션도 일정이 변경됐다.

16일 관련업계 따르면 다수의 외식브랜드가 수험생과 가족들을 겨냥할 할인 행사와 이벤트 등을 줄줄이 연기했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이 수험생을 위한 ‘수능 대박 기원 불낙죽 모바일 프로모션’을 수능일인 23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연기된 16일 오후 서울 시내 한 베이커리에서 직원이 2018학년도 찹쌀떡, 초콜릿 등 수능 시즌 제품을 진열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능 시즌 상품은 통상적으로 수능 당일까지 판매, 수능 연기일까지 연장판매 될 예정이다.[연합뉴스]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 연기 일정에 맞춰 수험생들의 마지막 노력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수능 관련 세트상품을 구성해 본포인트 2000점 증정과 10% 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본포인트 앱으로 구입시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불낙죽 3종 세트다. 수험생의 영양 보충과 소화 촉진에 좋은 불낙죽과 한뿌리 양배추즙 1팩을 묶어서 판매하는 ‘속편한 시험 세트’, 불낙죽과 장조림을 담은 ‘불낙세트’, ‘불낙죽’ 단품으로 구성됐다. 10% 할인 혜택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불낙세트 구입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본죽 홈페이지 또는 본포인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16일로 예정됐던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뒤로 연기돼 ‘수능 프로모션’ 일정을 변경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베스트피자 3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프로모션’을 연기된 수능 전날과 당일인 22일과 23일 이틀동안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는 수험생과 이들을 응원하는 모두에게 17일 출시되는 겨울 신제품 피자∙킹프론 씨푸드∙포테이토 베스트피자 3종에 대해 온라인 방문 포장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TGI 프라이데이스도 일정을 변경했다.

수능날인 오는 23일부터 12월 22일까지 본인 수험표 및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제시 시 모든 메뉴를 최대 4개까지 40% 할인해 제공한다.

이디야커피는 23일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약 2만잔의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진행된다. ‘이디야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신메뉴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를 증정한다.

수능 준비로 함께 고생한 가족, 선생님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수험생·부모님·선생님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이디야 블렌딩티’ 등 신메뉴 모바일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summ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