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최고 난이도에 도전하라! '블소' 레이드 보스 '태천명왕' 등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8일 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 마지막 보스 ‘태천명왕’을 업데이트했다.







‘황혼의 성전’은 블소 게임 내 최고 난이도의 12인 레이드 던전이다. 이용자는 4종의 보스 몬스터(결계천수, 섬천 대장군, 폭염갈기, 태천명왕)를 처치해 황혼의 성전을 정복할 수 있다. 공략에 성공하면 강력한 보상 아이템(신규 전설 무기 ‘태천’, 속성 장신구 등)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업데이트를 기념한 ‘성전의 지배자’ 이벤트를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보스 몬스터 3종(결계천수, 섬천 대장군, 폭염갈기)을 처치한 이용자는 ‘봉인된 태천 성장패’를 받는다. 최종 보스(태천명왕) 공략 보상은 신규 얼굴 장식 아이템(무쌍)이다.







할로윈 이벤트(꼬마 마법사의 Welcome To Halloween)도 11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게임 의상(검은축제)과 머리 장식(검은잔영)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일일 퀘스트 6종(법기 연구소, 나류성지 던전 등)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할로윈 의상/머리장식, 환영무기 등)으로 교환 가능한 할로윈 캔디도 모을 수 있으며, PC방에서 접속하면 소환수 전용 의상(고스냥)이 지급된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