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탄력 피부 위한 순주자연발효 성분의 ‘효움 순 발효 라인 6종’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은 최근 발효 성분으로 이루어진 ‘효움 순 발효 라인 6종’을 출시 했다. ‘효소’를 이용하여 만든 발효화장품은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빠르게 흡수되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효움 순 발효라인 6종’은 효움만의 독자 성분이자, 자연에서 얻어진 순수 발효 성분인 3 Step Ferment protection™ 가 포함되어 있다. 1 Step 부터 3 Step 까지 단계별로 이루어진 자연 발효 성분은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어린 피부로 재생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3 Step Ferment protection™ 은 제철 식물의 씨앗, 뿌리, 꽃, 잎, 열매에서 체취한 성분으로 연꽃씨발효수, 콤부치카, 희목이발효추출물, 차가버섯발효추출물, 아르간, 그린티, 동백, 올리브 발효 오일 복합체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밖에 에키네시아, 카렌듈라, 히비스커스, 캐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성분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을 통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가장 주목해야 할 성분은 바로, 특허 받은 차가버섯발효추출물과, 에키네시아 꽃추출물이다. 두 성분은 항산화를 통해 피부의 노화를 방지하여 어린 피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효움의 순수자연발효 성분은 청정지역인 강원도 정선 화암동굴에서 숨쉬는 봉화 옹기를 이용하여 오랜 시간 저온숙성을 통해 발효시킨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인 만큼, ‘효움 순 발효라인 6종’에는 피부에 유익한 성분은 극대화 시키고, 자극적인 요소들은 최소화 시킨 순수자연발효 성분이 담겨있다.

‘효움 순 발효라인 6종’ 중 아이크림은 주름개선 올인원 제품으로 눈가뿐 아니라 주름이 걱정되는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도록 40ml 대용량으로 출시 되었으며, 공기 및 이물질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에어리스 용기로 제작되어 끝까지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효움 순 발효 라인 6종’은 ‘오늘보다 어린 피부를 위한 자연발효 효움’이라는 메인 카피에 맞게 주름개선 및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3040대 여성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