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스스톤,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 세부 프로그램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오프라인 행사인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의 세부 프로그램을 23일 공개했다.




지난 8월 11일,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의 출시를 기념하고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은 8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 서교동에 위치한 ‘aA 디자인 뮤지엄’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사전 초청된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현장 스트리머 대전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로 꾸며진다.




먼저 스트리머 대전은 aA 뮤지엄 지하에서 유명 하스스톤 스트리머 기무기훈과 던의 사회로 진행되며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만화가인 김도, 하스스톤 탐구 만화 만화가 게게, 여관주인 이장원 성우 등 총 9명의 유명 플레이어들이 출연, 3개의 주제로 나눈 현장에서 스트리머들이 하스스톤 만의 재치 발랄한 콘텐츠를 현장 유저 및 방송 시청자들과 함께 꾸미게 된다. 여기에 하스스톤 글로벌 게임(HGG) 한국 대표팀의 4강 진출을 기념하여 경기 해설진들이 직접 출연, 하스스톤을 플레이하고 해설의 뒷이야기를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관주인 이장원 성우가 무대에서 한국 하스스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신청을 하지 못했거나 당첨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된다. 먼저 블리자드는 빙그레 ‘요맘때콘 요거그린’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과 연관하여 ‘아이스크림 성채’ 한국 직영점을 행사 당일 1층에서 운영하는 한편 덱 상담소와 와글와글 하스스톤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미지중앙



bet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