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건설, KPGA 김비오 선수 영입
2019년까지 후원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호반건설은 27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김비오(27) 선수를 영입하는 입단식을 갖고 2019년까지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호반건설은 김비오의 성실성과 발전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해 후원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비오는 지난 2010년 ‘조니워커 오픈’ 에서 첫 우승을 했고, 2012년에는 ‘제31회 GS칼텍스 매경오픈’과 ‘SK텔레콤 오픈 2012’ 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2012 시즌 KPGA 상금왕에도 올랐다. 올 시즌에도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6위, ‘SK텔레콤 오픈 2017’ 8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김비오는 KPGA 이상희 선수, KLPGA 박주영ㆍ박채윤ㆍ지한솔 선수와 함께 하반기 일정을 시작한다. 그는 “호반건설 골프단에 입단하게 돼 기쁘고 감사하다”며 “믿고 후원해 주시는 만큼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전중규 호반건설 부회장은 “성실하고 실력이 뛰어난 김비오 프로를 영입하게 돼서 기쁘다”며 “호반건설은 KPGA, KLPGA 남녀 선수를 후원해 왔는데, 앞으로도 한국 골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여주 스카이밸리 CC, 하와이 와이켈레 CC를 운영하고 있고, KPGA, KLPGA 남녀 선수들을 후원해 왔다. 올해는 KLPGA ‘호반건설 챔피언십 2017’ 과 ‘호반건설 챔피언스 클래식 2017’ 등을 후원하기도 했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