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스티유니타스, 업계 전문가 양성 직무교육 서비스 ‘스콜레 클래스’ 설명회 개최
- 최신트렌드를 전문가로부터 전수 받아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직무교육 서비스인 ‘스콜레 클래스(Schole Class)’의 론칭 설명회를 오는 7월 4일 서울 역삼동 마루180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콜레 클래스’는 현장에서 바로 활용될 수 있는 실무지식을 업계에서 인정받는 마스터들로부터 직접 배우는 PRF(프로젝트, 리포트, 피드백) 시스템, 해외 자료로만 엿볼 수 있었던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 랩(Trend Lab), 복습동영상부터 장학금, 네트워킹까지 지원하는 서포트 시스템으로 구성된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스콜레 클래스’의 자세한 소개를 위해 개최되는 설명회에서는 개강일정, 강의 커리큘럼 등에 대한 소개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마스터들의 강연 프로그램인 ‘스콜레 키노트’에서 직장인과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던 ‘CJ 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론칭 프로젝트’의 앵콜 강연이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콜레 클래스’ 3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고 에스티유니타스는 밝혔다.

최재웅 에스티유니타스 그룹장은 “1000명 이상의 현장 인터뷰와 1만 시간이 넘는 고민 끝에, 직장인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것은 현업에서 활동하는 분야별 최고의 구루(Guru)로부터 신뢰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받아 업계의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것이고 ‘스콜레 클래스’가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콜레는 ‘업계의 미래를 위한 위대함을 모으다’는 슬로건 아래, 그 동안 업계에서 최고로 불리는 마스터들이 강연하는 ‘스콜레 키노트’, 업계 최고의 프로젝트를 모아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프로젝트 설명 강연과 문서를 제공하는 ‘스콜레 프로젝트 다큐멘터리’를 진행해 왔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