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 연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라네즈는 이달 24일 가로수길에 신규 로드샵 매장을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 예정인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은 라네즈의 ‘스파클링 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 공간이다. 고객들은 전문적인 카운셀링을 통해 뷰티 궁금증에 대한 심도 깊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는 특별한 브랜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슬리핑 뷰티 바’에서는 라네즈의 다양한 슬리핑 케어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네즈만의 향인 ‘슬립센트’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웜&쿨 톤 메이크업 룩 바’에서는 고객의 스킨톤에 따른 컬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웜톤과 쿨톤 피부에 맞춰 라네즈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룩을 매달 새롭게 제공하며, 해당 룩에 사용된 제품을 이용해 직접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다.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선택해 ‘라네즈 뷰티미러’를 통해 퍼스널컬러를 진단한 뒤, 스킨톤에 따른 메이크업 룩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면 자세한 HOW-TO 페이스차트를 보여준다. 또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경우 메이크업 터치를 도와주는 ‘터치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라네즈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및 글로벌 2030 고객들이 자주 찾는 가로수길에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다른 매장에는 없는 다양한 고객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