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NK 2016(인천한류관광콘서트)’ 24일 개막… 티켓 오픈 5일
[헤럴드경제=이홍석(인천) 기자]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인천문학경기장에서 ‘INK 2016 콘서트(인천한류관광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8년째를 맞는 인천한류관광콘서트는 매년 해외관광객 6000명 이상이 찾아 해외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행사다.

이번 출연진은 EXID, AOA, B.A.P, 트와이스, 갓세븐, 여자친구, I.O.I, 몬스타엑스, 레드벨벳, 샤이니, 인피니트, 케이윌, 아스트로, 크나큰 총 14개팀으로 최정상 K-POP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는 이날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앞서 오후 6시30분부터는 사전공연으로 2인조 남성 DJ 마이크로킹의 EDM(Electronic Dance Music)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는 관광홍보 부스와 출연진 포토존과 트릭아트를 운영하며 최근 인기를 끌었던 태양의 후예 드라마 전시관을 운영한다.

이밖에 문학경기장 동문광장에서 2016 인천음식문화박람회도 함께 개최해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거리도 즐길 수 있다.

티켓예매는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티켓 예매 업체인 예스이십사(yes24.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무료이나 수수료와 배송료는 본인 부담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inkconcer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전화는 ☎070-5056-5388 이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