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행복한 마이홈> 뛰어난 채광 · 통풍…아파트 같은 오피스텔
현대건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
현대건설이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 업무7블록에서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를 분양 중이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최근 분양에서 최고 29대1의 높은 청약률을 기록한 오피스텔이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오피스텔이지만 아파트 평면구조로 설계해 총 559실 중 전용면적 84㎡(방3, 욕실2)를 전체 90% 이상 배치했다.

전세대 남측향 위주로 분포시켜 채광과 통풍이 잘되는 게 매력 포인트다. 각동(棟) 1층은 필로티 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주차장은 입주자를 안전하게 유도하는 LED 조명과 CCTV, 비상호출 버튼 시스템 등을 도입했다.

‘광교 힐스테이트 레이크’는 특히 용도에 따라 방 또는 서재로 바꿀 수 있는 가변형 벽체 구조로 입주민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했다. 84㎡B 타입은 2면 개방형 평면 구조로 공간감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 선택 시 스터디룸과 놀이방 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자녀방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도청역까지는 걸어서 11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오피스텔이다.

에어로빅, 요가 등 건강생활을 위한 GX룸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멀티미팅룸 등도 설치된다. 분양가는 3.3㎡당 700만~800만원대로 저렴하다. 오는 2015년 7월 입주다. 문의 (031)212-5588 

최남주 기자/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